반응형
1월 12일까지 입점 기념 프로모션 진행

80만원 이상 구매 시 
40만원 상당 럭키박스 추첨

알럭스 조말론
R.LUX 조말론 런던 신규 입점

 

럭셔리 뷰티 플랫폼 '알럭스'가 영국 니치향수 브랜드 '조 말론 런던'을 입점시켰다. 

 

1994년 영국 런던에서 시작된 조 말론 런던은 30년간 독보적인 향수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져왔다.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한 고품질 원료 선정, 독창적인 향의 조합,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전 세계 럭셔리 시장에서 사랑받고 있다. 

 

알럭스에서는 조 말론 런던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대표 향으로는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 블랙베리 앤 베이, 라임 바질 앤 만다린 등이 있다. 아울러 알럭스는 2일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80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40만원 상당의 조 말론 런던 정품으로 구성된 럭키박스를 증정한다. 4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15만원 상당의 럭키박스 당첨 기회를 제공한다. 구매 고객에게 조 말론 런던의 크림 박스 시그니처 포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모든 제품은 알럭스가 직매입한 100% 정품이며, 로켓배송으로 빠르고 안전하게 받아볼 수 있다. 와우회원은 구매 금액의 10% 캐시 적립 혜택(최대 15만원)을 받을 수 있으며, 와우카드로 결제하면 추가 4% 캐시적립 혜택이 제공된다. 선물하기 서비스를 통해 상대방의 연락처만으로도 조 말론 런던의 제품을 선물할 수 있다.

 

알럭스 관계자는 "30 전통의 럭셔리 향수 브랜드 말론 런던의 입점으로 고객들에게 더욱 특별한 럭셔리 뷰티 쇼핑 경험을 선사할 있게 됐다" "앞으로도 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와 협력을 확대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여나가겠다" 말했다.

원문기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