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디지타임스에 따르면 애플은 혼합현실 헬멧 개발을 추진하고 있으며 페가트론에서 독점 생산 파트너가 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보고서는 다음달 행사가 열릴 것이며, 현재 제조 검증 과정 상태에 따라 2023년 3월 대량 생산이 시작될 것으로 내다보고 있습니다.

Apple AR

초기 생산량은 매우 제한적이며 높은 가격은 애플의 첫 번째 헤드라인을 상업용 시장에서 주로 사용하는 것을 제한한다고 합니다.

 

업계 관계자는 이번 XR 헤드셋은 주로 상업 시장을 겨냥한다고 말했습니다. 가격이 비교적 높아서 출하량이 제한적이며, 연간 출하량은 250만 대에 이를 것으로 추정했습니다. 그러나 현재 연간 출하량은 대략 70만~80만 대로 추산됩니다. 수량적으로 이익을 얻는 공급망 제조업체에게 특별히 수익성 기대되지는 않을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오늘 DigiTimes의 보고서는 2023년 2분기에 사전 주문이 시작되고 6월 WWDC 이전에 배송이 시작될 것이라고 제안했기 때문에 밍치궈의 보고서와 크게 다르지 않을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따라서 밍치궈와 디지타임스 모두 비슷한 대량 생산의 시간적 틀을 언급한 것으로 보이며 예상 출시 시점의 차이(밍치궈는 1월, 디지타임스는 4월)는 애플이 이어폰 출하 시작 전 개발자에게 얼마나 많은 준비 시간을 주는지에 대한 선호로 귀결됩니다.

반응형